728x90
반응형

 

충주 대형카페인 탑뷰카페를 소개해보겠습니다~!!!

 

1.탑뷰카페 리뷰

카페에 규모는 2층까지 있으며 야외테라스와 넓은 실내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ㅎㅎ

쓰니가 간날에는 날이 조금은 흐렸는데 날이 맑으면 사진이 더 이쁘게 나올 것 같아요~

탑뷰카페 입구

 

 

 

2.메뉴 소개

쓰니는 아메리카노 아이스와 바닐라빈라떼 아이스 그리고 초코롤, 마카롱을 시켰어요~

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없는 연한 느낌의 맛이었고 바닐라빈라떼는 달콤하고 깊은맛이었어요~

초코롤은 저 입맛에는 맞지않았어요 그냥 마트에서 파는 빵맛?이었어요ㅎㅎ

마카롱은 쪽득하고 먹을만 했어요~ 하지만 디저트는 다시 사먹지는 않을 것 같고 커피만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~!!!

 

가격은 총 21500원 나왔네요~ 다른 카페에 비하면 비싼 금액인것 같네요ㅎㅎ

하지만 뷰하나는 최고입니다~!!!

 

 

3.오시는 길

 

 

 

 4.소소한 정보

 입구 들어가기전 귀여운 아가 제비들이 있었어요!!!

심장 조심하세요!!! 

 

728x90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