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
 

오늘은 아이들이나 가족들과 함께 당일치기 여행이나 피크닉가기 좋은 장소인 중앙탑에 대해 소개해보겠습니다~

 

1.중앙탑

중앙탑은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합니다~

사랑의 불시착, 빈센조, 복수가 돌아왔다 등 유명한 드라마를 여기서 찍었다고 하네요!!!

중앙탑

 

2.버드나무

버드나무 앞에서 사진을 찍으면 인생샷을 건질수 있습니다~

올림픽공원에 나홀로 나무와 비슷한 느낌이고 차이점은 사람이 없어서 사진찍기 편하다는 점!!!

 

 

3.드라마 촬영지

사랑의 불시착, 빈센조, 복수가 돌아왔다 등 드라마를 좋아하는 쓰니가 모두 재밌게본 드라마의 주인공들이 여기 왔었다는게 매우 신기했어요~ 

 

 

4.산책로

여름에는 걷기에는 많이 힘들지만 저녁이나 날이 선선할때는 돗자리 갖고 오셔서 피크닉을 즐기시면  좋을 것 같네요~

 

5. 커뮤니티 시설

박물관과 중앙탑 사진관등 산책이나 피크닉 말고도 실내에서 놀수있는 시설들이 있었어요~

아이들데리고 오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!!!

 

6.주차장 시설/ 오시는 길

주차장 요금은 무료이고 주차공간도 매우 넓고 많아서를 끌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~

대중교통 타고오기에는 불편하니 차가 없으신 분들은 택시 타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~

 

728x90

+ Recent posts